본문 바로가기

HD로 즐기는 티비

정준호 故최진실 추억, 홀로 묘지에 찾아갔던 기억

정준호 故최진실 추억, 홀로 묘지에 찾아갔던 기억


배우 정준호가 고(故) 최진실에 대한 애틋한 추억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정준호는 지난 17일 방송된 MBC 공감토크쇼 ‘놀러와-수상한 산장’에 출연해

최진실과 함께 했던 추억을 떠올렸다.

 

 

 

 

이날 방송에서 정준호는 그동안 했던 작품에서 기억에 남는 인연으로

최진실을 꼽으며 “지금까지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 중 기억에 남는 사람은

최진실 선배님이다. 돌아가셨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정준호는 “사전에 약속됐던 작품을 미루고 MBC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을 선배님과

함께 하게 됐다”면서 “드라마를 시작하기 전 선배님께서 날 직접 세 번이나 찾아오셨다.

날 만나기 위해 영화 촬영장까지 과일과 선물을 사 가지고 오셨다”고 말했다.

 

 

 

 

이어 정준호는 “‘이 작품 꼭 함께 하고 싶다’고 말씀하시는 선배님의 모습을 보고

감동을 받았다”며 최진실과의 특별한 인연을 전했다. 정준호는 또 “인생에 있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라며 “조그만 체구에서 나오는 열정과 에너지가

정말 대단했다. 촬영이 밤늦게 끝나도 그냥 가는 법이 없었다. 포장마차에서

소주 한잔하면서 서로 힘든 걸 위로해줬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최근 기억 났을 때가 언제냐는 질문에 정준호는 “꿈에서도 몇 번 나타났다.

요즘 많이 생각나고 그립다”라며 “힘들 때마다 꿈에 어렴풋이 나타나 ‘준호씨 힘내.

왜 그래’라고 극중 캐릭터로 말씀하시더라. 그래서 예전에 한 번 몰래 새벽에 묘지에 가

소주 한 잔을 따라드린 적 있다”고 고백해 주위를 숙연하게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정준호를 비롯해 영화 ‘가문의 귀환’에 출연한 배우 김민정,

성동일, 박상욱 등이 출연해 영화 촬영 뒷얘기와 속내를 털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