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사는 세상사

대리운전 상담녀의 패기, 고갱님아 욕하지마라 ㅅㅂ 동영상

대리운전 상담녀의 패기, 고갱님아 욕하지마라 ㅅㅂ 동영상

 

우연히 대리운전 로고송을 듣다가 발견한 대리운전 상담녀의 패기 동영상을

보고 한참 웃었다. 유튜브에 '대리운전 상담원 누나의 패기'란 제목으로 올라온 약 4분 분량의

동영상인데, 근래들었던 '엘지유플러스'나 '황해원본파일'과는 차원이 달랐다.

취객으로 보이는 남자가 대리운전 상담실에 전화를 걸어 상황실장 쯤으로 보이는 상담녀와

전화통화 내용이 담긴 내용이었다. 확끈한 육두문자가 터지기 때문에 미리 경고하지만

듣기에 따라 좀 듣기엔 거북할 수도 있다는 점 미리 밝힌다.

 

 

 

 

대리운전 상담녀의 패기 동영상에서 이유는 정확히 나와있지 않지만,

고객상담실에 전화를 걸어 따지려고 했던 취객이 먼저 욕설을 날린다. 이에 똑같이 맞받아 치는

대리운전 상담녀의 패기가 돋보인다. 아예 한 수 더 떠 세게 나오니까 취객은 순간 당황하는

기색이 역력하다. 바로 이 대목에서 필요한 멘트는 "고갱님 당황하셨어요?"가 되기도 하는데, 그래도

대리운전 상담녀에게 예상치도 못했던 반격이 나오니까 이에 질세라 끝까지 해보겠다는 취객이

점점 불쌍해지기 시작한다. 그러더니 끝내 후반에 가서는 말도 제대로 못하고 '사가지'없다는 이유로

고발하겠다고 으름장을 놓기까지 하는데 누가 보아도 취객의 완전한 패배다. ㅋㅋㅋ

 

 

 

▲ 대리운전 상담원(상담녀) 누나의 패기 원본 동영상

 

대리운전 상담녀의 패기 동영상은 우리사회에 만연한 '고갱님' 문화의 삐뚤어진

단면을 보여주고 있다. 때문에 이 동영상을 본 사람들은 고객이면 뭐든 다 된다는 식의 그릇된

문화에 대해 일침을 놓는다거나, 속이 다 후련하게 시원하다는 반응 등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물론

이 사회에는 이 보다 더 부당하고 더 삐뚤어진 문화가 상존하고 있다. 대한민국에서만 통하는

문화수준이 아닐까도 싶다. 어쨌든 관심있는 분들은 그저 재미로만 들어보셨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