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D로 즐기는 티비/연예

싸이 전용기, 국빈급 국제가수네

싸이 전용기, 국빈급 국제가수네

 

'국제가수' 싸이가 전용기를 타고 뉴욕으로 떠났다.
지난 6일(현지시간)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에 "지금 뉴욕 가요(to NYC right now)"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싸이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타고 다니는 전용기 앞에서

눈을 크게 뜨고 입을 벌린 채 놀란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싸이 전용기 공개'에 네티즌들은 "싸이 전용기 공개, 나도 한 번 타보고 싶다"

"싸이 전용기 공개, 정말 스케줄이 빡빡한가 보다" "싸이 전용기도 타고

국제가수 맞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는 오는 8일 '크리스마스 인 워싱턴 2012'의 클로징 무대에 오른다.

이 공연에는 오바마 대통령 부부가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