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D로 즐기는 티비/연예

화장실 앞 양현석 그림, YG 보스가 지켜보고 있다!

화장실 앞 양현석 그림, YG 보스가 지켜보고 있다!

 

YG 엔터테인먼트 사옥 안에는 화장실 앞에 양현석 그림이 있다고 한다.

어제 12일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YG와 전속계약을 맺은 악동뮤지션을 소개하면서

YG 사옥 화장실 앞 양현석 그림을 공개했다고 하는데 그리 썩 잘 그린 그림은

아니지만 정말 양현석과 함께 YG소속 멤버들 모습이 담긴 그림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BOSS'라고 쓰여진 글씨로 봐서는 내가 있으니 든든할 것이라는

이야기인건지, 그냥 '나는 보스다'라고 말하고 싶었는지는 몰라도 내부

인테리어와는 좀 동떨어져 보이는 모습이 이채롭게 보인다.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은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 등장해 자신들의 소속사가 된 YG사옥을 소개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시청자들도 이런 모습은 처음 보았을 법 한데 내부 벽면에는 싸이, 빅뱅,

세븐, 이하이 등 소속 가수들의 사진이 갤러리처럼 꾸며져 있었다.

악동뮤지션 또한 이제 자신들의 사진도 여기에 걸릴 것이라며 기뻐했다.

 

 

 

 

YG 사옥 내 화장실 앞에는 양현석 그림이 떠억하고 붙어있는 장면도 소개되었다.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데 그림이 참 독특해 보인다. 양현석 대표를 중심으로

YG 소속 가수들이 그려진 그림이 걸려있고, 그림 속 양현석의 모습에는 'BOSS(보스)'라는

커다란 글자와 함께 그의 카리스마 작렬하는 모습이다. (그런데 왜 하필 화장실~?)

 

 

 

 

앞으로 YG에 둥지를 틀게되는 악동뮤지션이 화장실 앞 양현석 그림에서처럼

BOSS의 힘과 능력을 얼마나 받게 될지 한번 기대해 보고 싶어진다.

양현석 하여튼 별나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