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D로 즐기는 티비/연예

포미닛 좀비 퍼포먼스, 진짜 좀비인 줄 알았네

포미닛 좀비 퍼포먼스, 진짜 좀비인 줄 알았네

 

걸그룹 포미닛이 인기가요에서 좀비 퍼포먼스를 보이며 컴백했다.

어제 28일 SBS '인기가요' 방송에서 포미닛은 타이틀 곡 '이름이 뭐예요?' 무대를

선보였는데 이 무대에서 포미닛은 좀비 퍼포먼스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끄는데 일단 성공했다. 앞서 티저에서 현아가 보여준 짧은 영상마으로도

기대를 한 몸에 받게 할 정도로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컸었다.

 

 

 

 

포미닛 멤버들은 각자 자유분방하게 톡톡 튀는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무대를 꾸미다 중반 이후 갑자기 좀비로 변신한 백댄서와의 군무를 선보였다.

짜릿한 환호성이 터져나오는 순간이었다. 이게 바로 포미닛 좀비 퍼포먼스~!!

 

 

 

▲ 포미닛 좀비 퍼포먼스

 [Live HD] 4MINUTE What's Your Name? + Whatever @Music Bank 130426

 

이날 포미닛은 '왓에버'와 '이름이 뭐에요' 두 곡으로 1년만의 컴백 무대를

화려하게 풀어놓았다. 26일 발매한 포미닛의 미니 4집 앨범

'네임 이즈 포미닛(NAME IS 4MINUTE)의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는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으로 일찌기 알려졌으며 일렉트로닉 힙합

장르의 곡으로 알려졌다. 과연 용감한 형제가 참여한 앨범은 다르다.

 

 

 

앞으로 포미닛 좀비 퍼포먼스는 또다른 유행이 될 조짐이 보인다.

새로나온 신곡 '이름이 뭬에요?'도 들어줄만하고 재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