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D로 즐기는 티비/연예

크레용팝 전국노래자랑 김제시 편에서 직렬 5기통 춤 선보여

크레용팝 전국노래자랑 김제시 편에서 직렬 5기통 춤 선보여

 

크레용팝 전국노래자랑 김제시 편에 출연해 깜찍한 직렬 5기통 춤을 선보여

송해 선생님도 신나했다는 후문이다. ㅋㅋㅋ 요즘 크레용팝이 좀 잘나간다 싶었다가 좀

조용하다 했더니 어느새 전국노래자랑에 나가 어김없이 이들의 장기인

직렬5기통 춤을 선보였다. 이제 날씨도 계속 추워질텐데 더 열심히 엔진 돌려야 하는게

아닌가 모르겠다. 어쨌든 크레용팝이 전국노래자랑에 나왔다는 자체가 색다르긴 하네~

 

 

 

 

오늘 3일 정오에 방송된 KBS ‘전국노래자랑’ 김제시 편에 등장한 크레용팝은
초대가수 자격으로 등장해 ‘빠빠빠’를 열창했다. 과거와는 좀 젊어지려 하는 노력이 보이기는 하는데

어쨌든 크레용팝의 전국노래자랑 출연으로 송해 선생도 적잖이 흥이 났던 것 같다.

 

 

 

▲ 크레용팝 전국노래자랑 출연, 좀 안어울린다 싶으면서도 왠지 잘 어울려 보인다.^^

 

크레용팝이 전국노래자랑 명사회자 송해의 소개로 무대에 등장해 어르신들 앞에서
깜찍한 직렬 5기통춤을 추며 ‘빠빠빠’를 열창하면서 분위기는 훨씬 더 무르익는 것 같았다.

크레용팝이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다는 자체만으로도 굉장히 이색적인 일이었는데

덕분에 송해 선생이 몇년은 더 젊어지는 것 아닐까? ㅎㅎ 오늘 크레용팝의 전국노래자랑 출연으로

어린아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훨씬 분위기가 살아나는 것 같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