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혼을때리는영화/한국영화

박시후 첫영화 '내가 살인범이다' 올인!!

박시후 첫영화 '내가 살인범이다' 올인!!

 

배우 박시후가 스크린 데뷔작 '내가 살인범이다'(감독 정병길)에서 혹독한 신고식을 치렀다.

'내가 살인범이다'의 배급사 쇼박스는 22일 박시후의 각종 고생기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박시후는 이번 영화에서 15년 전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연쇄살인사건의 범인 이두석 역을

맡았다. 정재영과 첫 촬영에서 부터 얼굴에 자장면을 맞고, 유가족에게 사죄를 구하는

신에서 장시간 비를 몸으로 받아내며 무릎을 꿇은 채 뺨을 맞는 등 박시후의

첫 영화 촬영은 녹록치 않았다.

 

 

 

 

또 자신이 살해한 10명의 피해자 유가족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목숨을 위협당하기도 했다.

박시후는 수영장에서 뱀에게 공격 당하는 장면을 위해 실제 뱀을 잡고 던지는 것도

마다하지 않았다. 특히 수영장의 차가운 물 때문에 유독 고생하긴 했지만 끝가지 프로의식을

발휘해 좋은 장면을 완성시켰다. 또 수영 도중 뱀에 물리거나 가슴에 석궁을 맞는 등

이두석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신인 영화배우로 서 연기 투혼을 발휘했다.

 

 

 

박시후가 첫 영화 신고식을 제대로 치룬 작품 '내가 살인범이다'는 살아있는 액션,

탄탄한 스토리, 배우들의 열연, 충격적 반전 등으로 청소년 관람불가임에도 개봉 12일만에

16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몰이 중이다.